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워싱톤DC당일
  • 나이아가라뉴욕브루클린3박4일
  • 미동부5박6일
 > 미동부

미동부 여행상품

  • 워싱턴 DC 당일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 당일치기 관광! 볼 것도, 배울 것도 많은 워싱턴 DC에서 알찬 하루를 보내보세요! 백악관, 국회의사당 등 미국의 역사, 정치, 행정, 그리고 민주주의의 1번지로 불리는 워싱턴 DC.

    여행일정 당일 상품코드 USC0010003

    $80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뉴욕1박2일 일생에 살면서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뉴욕" 이란 가슴 벅차오르는 두 글자. 현시대 모든 열정과 젊음이 쏟고 치는 도시이다.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로,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중 하나이다. 세계적인 대도시인 만큼 상업, 금융, 미디어, 예술, 패션, 연구, 기술,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많은 분야에 걸쳐 큰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도쿄, 런던과 함께 세계 3대 도시이자 세계의 문화 수도로 불리기도 한다. 1박 2일 동안 이 큰 도시를 다 담기엔 너무나도 부족한 시간이지만 핵심적이고 뉴욕의 특징이라 말할 수 있는 곳만 꼭꼭 집어 알찬 여행을 탑 여행사에서 함께해보자!

    여행일정 1박2일 상품코드 USC0010005

    $250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뉴욕 천섬 나이아가라 3박4일 ●●●핵심적인 동부 명소 관광지만 쏙쏙 골라 모아둔 뉴욕, 천 섬, 나이아가라 3박 4일 패키지!●●● 먼저 동부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예술과 모든 나라의 문화가 깃든 도시! 뉴욕을 거쳐서 미국과 캐나다의 백만장자들이 섬마다 개인 별장을 지어 더 유명해진 섬, "신의 정원(Garden of Great Spirit)"이라고 불리는 천 섬을 둘러본 후! 대자연의 웅장함 속으로 안개 숙녀호를 타고 느끼는 나이아가라 관광까지!! 이 특별한 패키지 3박 4일 동안 탑 여행사와 함께해 보자!

    여행일정 3박4일 상품코드 USC0010287

    $499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나이아가라 뉴욕 브루클린 3박4일 가장 웅장한 자연 관광명소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와 뉴욕에서 예술인과 힙스터가 모인다는 핫한 동네 브루클린! 그중에서도 무한도전 뉴욕 편에서 화보 찍었던 브루클린 덤보까지 둘러보는 상품입니다.

    여행일정 3박4일 상품코드 USC0010324

    $499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미동부 5박6일 [워싱턴/나이아가라/토론토/천섬/몬트리올/퀘벡/플래츠버그/뉴욕] ★★★ 미동부 베스트셀러 ★★★ 핵심적인 동부 명소 관광지만 쏙쏙 골라 모아둔 워싱턴, 나이아가라, 토론토, 천섬, 몬트리올, 퀘벡, 플래츠버그, 뉴욕 5박 6일 패키지! 먼저 미국의 핵심적인 중심, 바로 워싱턴 디씨에서 출발하는 미국의 심장을 거쳐 북 아메리카 국경을 지나 대자연의 웅장함 속으로 안개 숙녀호를 타고 들어가 느껴보는 나이아가라 관광!! 캐나다의 대도시라 말할 수 있는 토론토를 둘러본 후, 동부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예술과 모든 나라의 문화가 깃든 도시! 뉴욕을 거쳐서 미국과 캐나다의 백만장자들이 섬마다 개인 별장을 지어 더 유명해진 섬, "신의 정원(Garden of Great Spirit)"이라고 불리는 천 섬을 둘러보자!! 또한 북 아메리카의 프랑스라고 불리우는 몬트리올과 퀘벡!! 다시 미국으로 돌아와 미국 뉴욕주 북부에서 미합중국군과 영국군 사이에서 싸운 전투장소 플래츠버그를 둘러보고 미동부 마지막 여행의 꽃, 동부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예술과 모든 나라의 문화가 깃든 도시! 뉴욕에서 느껴보는 현시대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이 특별한 패키지, 미동부 5박6일 동안 탑 여행사와 함께해 보자!

    여행일정 5박6일 상품코드 USC0010075

    $689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루레이 동굴 당일 쉐난도어 국립공원에 위치해 있는 루레이 동굴! 일생 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땅속 안의 동굴! 오랜 세월이 지나 석회로 만들어진 이곳! 한 여름에 피할 수 없는 더위를 시원한 루레이 동굴 속에서 느끼는 대자연의 향연!! 지금 바로 탑여행사와 함께 당일 여행으로 떠나보자!

    여행일정 당일 상품코드 USC0010071

    $115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마운트버논&알렉산드리아 올드타운 당일 미국 역사상 최고의 군대 지도자 출신인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 조지 워싱턴의 생가가 있는 버지니아의 마운트 버논은 그가 22살 때부터 서거할 때까지 살던 곳이다. 마운트 버논에는 그가 살던 저택과 그의 무덤이 있으며 저택 안에는 생전에 쓰던 책상과 의자, 침대 등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 마운트 버논에서 조지 워싱턴 생전 자취를 느껴보는 당일 투어 패키지! 이후 알렉산드리아에 위치한 올드타운으로 이동하여 1차 세계대전 때 군수시설 어뢰공장이었던 Torpedo Factory Art Center에서 미국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직접 오감으로 느껴보는 체험! 아기자기한 소품과 상품들을 구경하며 포토맥강을 바라보며 노을을 맞이해보는 심신 안정 패키지! 지금 바로 탑 여행사와 함께 해보자!

    여행일정 2박3일 상품코드 USC0010082

    $125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필라델피아 당일 필라델피아를 하루 동안 방문하는 관광 상품으로 필라델피아 도시, 화려한 중심부에 이곳저곳 숨겨져 있는 미국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당일 여행 패키지! 영화 "내셔널 트레저"에서 나왔던 독립기념관부터 자유의 종, LOVE 동상과 최초 미국 국기의 발원점인 명소를 직접 두 눈으로 체험할 수 있다. 미국 땅을 밟아본 사람은 꼭 한 번쯤은 들려야 할 곳들! 탑 여행사와 함께해 보자!

    여행일정 당일 상품코드 USC0010106

    $125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 [메모리얼특선]천섬/몽뜨랑블랑/몬트리올/퀘벡/오저블케이즘 3박4일 ●●●●메모리얼 데이 특선●●●● 미국과 캐나다 국경 사이에 위치한 "신의 정원(Garden of Great Spirit)"이라고 불리는 천 섬! 미국과 캐나다의 백만장자들이 섬마다 개인 별장을 지어 더 유명해진 섬이다. 유람선을 타고 아름다운 절경을 눈에 담고 이후 북미의 파리로 불리는 몬트리올로 이동하여 시청과 광장 및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관람한 뒤 몽트랑블랑 단풍거리를 거닐며 자연의 조화를 느껴보고 제2의 프랑스라고도 불리고 성벽으로 둘러싸여진 도시, 퀘벡으로 이동하여 관광한 이후 미국 동부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리는 오저블케이즘의 아름다운 대자연의 절경을 품에 앉고 돌아오는 메모리얼 특선 패키지!! 지금 바로 탑 여행사와 함께 해보자!

    여행일정 3박4일 상품코드 USCS00001

    $549 일정표 보기 출발일 보기
처음목록보기 앞목록보기 1